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한민간조사연구협회, 경비지도사 합격자 교육 개강
오는 26일 합격자 발표일 다음날부터 교육 실시..
 
이동석기자 기사입력 :  2018/12/21 [11: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찰청 지정(2017-3) 경비지도사 교육기관인 사단법인 대한민간조사협회는 지난달 1117일 인력관리공단에서 실시한 경찰청장이 발행하는 제20회 경비지도사 국가자격증 시험 합격자 대상으로 경비업법에 의거한 법정교육을 오는 122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사단법인 대한민간조사협회     © 고양브레이크뉴스

 

 

경찰청 지정 경비지도사 전문교육기관인 사단법인 대한민간조사협회의 이번 경비지도사 합격자 기본교육과정은 전직 경비지도사협회 회장 등 10여년 이상의 경비지도사 법정교육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진행되며, 경비지도사 현장실무 실력자들로 강사진을 구성하여 이론 및 실기 교육 진행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경비지도사 합격자들이 기본교육을 마치고 취업시 현장 실무에서 꼭 필요한 실무교본 교재와 지도점검에 필요한 서식 및 양식자료를 무료로 제공하여 경호원, 경비원, 경비지도사 현장 실무 업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단법인 대한민간조사협회에서 실시하는 이번 2018~2019년 경비지도사 합격자 기본교육은 서울 종로에 위치한 협회 대강의장에서 실시될 예정이며, 지하철 1호선 종각역 2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고 3호선 5호선까지 이용이 가능하여 원거리에 거주하는 합격자들도 이동이 용이하다.

 

경비지도사 합격자 기본교육 및 시험대비 등 기타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사단법인 대한민간조사협회로 연락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간조사연구협회, 경비지도사 합격자 교육 관련기사목록
  • 대한민간조사연구협회, 경비지도사 합격자 교육 개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