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필례후보,박주선대표 지원유세에 화정역에서 지지호소
 
이동석기자 기사입력 :  2018/06/08 [14: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필례 후보는 7일 오후7시 화정역에서 지원 유세를 나온 박주선 대표와 함께 기호3번의 필승을 다지는 지지를 호소하며 선거 유세를 하였다.

 

▲ 사진제공=김필례후보  



 

▲ 사진제공=김필례후보    



바른미래당 후보자와 선거운동원, 길종성 박종기 위원장과 시민 등 500여명 가까이 모인 유세장에서 박주선 대표는 바른미래당만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바르게 펼칠 수 있다며 환호하는 유권자들과 일일이 악수하며 지지를 부탁했다.

 

박대표는 새 시대는 새 인물이 만든다며 기호3번 김필례 후보는 여성으로서 경론을 갖춘 새 인물임을 강조했다.

 

기호3번 김필례 고양시장 후보는 고양시는 빼어난 입지 조건과 전국에서 가장 앞선 시민의식을 갖춘 도시라고 강조하면서, 이러한 장점들이 잘 활용된다면 고양시민들의 생활경제와 일상생활의 질이 보다 크게 향상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런 고양시를 만드는데 3선 시의원의 경력과 최초 여성의장의 경험을 가진 자신이 후보가 되어 발전시키겠다고 강조하면서 지지를 부탁했다.

 

2042시간의 봉사활동을 통하여 시민을 으로 모시며 저는 로서 공정하고 투명하게 시정을 시행함은 물론 시민 모두가 기회는 균등하고 행정은 공정하며 권리는 평등하게 누릴 수 있는 고양시를 만들겠다고 열변을 토했다.

 

유세시 친환경 복합단지 조성하여 주민 기피시설들을 한곳에 모아 청정 고양시 만들며, 대곡역 역사 주변을 한반도 교통 허브지대와 첨단 산업단지를 신속히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필례 후보의10대 공약인 고양시 노후화된 공동주택에 대한 리모델링 등 대책방안 강구, 경기북부 화훼단지를 덕양구에 신속한 유치, 고양의 오랜 숙원사업인 뉴타운 사업해제 지역 외 뉴딜 사업 추진, 사통팔달의 광역교통망 확충과 교통 소외지역 불편개선, 킨텍스 남단 개발 유보지역을 마이스 산업의 신거점지역으로 조성할 것 등을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