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원주시,‘제15회 한국옻칠공예대전’ 개최 요강 공고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  2016/06/27 [17: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원주시는 옻칠공예의 기능을 전승․발전시키고 신진 옻칠공예작가를 발굴하기 위한 ‘2016 원주시 한국옻칠공예대전’ 개최요강을 27일 공고했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원주시는 옻칠공예의 기능을 전승․발전시키고 신진 옻칠공예작가를 발굴하기 위한 ‘2016 원주시 한국옻칠공예대전’ 개최요강을 27일 공고했다.

 

제15회 한국옻칠공예대전은 오는 10월14일부터 10월16일까지 3일간 원주옻문화센터에서 출품작품을 접수한다.

 

출품분야는 전통 기법과 디자인을 재해석한 것으로, 특히 디자인에 있어서 독창성과 기능적·심미적 측면의 새로운 시도를 한 현대옻칠공예품으로, 출품된 작품은 운영위원회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오는 12월중 원주시청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원주시가 주최하는 이번 공예대전은 원주지역의 순수 전문 옻칠 공예인 단체인 (사)원주옻칠문화진흥회가 총괄 주관하며 원주옻문화센터에서 작품접수 및 심사가 진행된다.

 

한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 홈페이지 공고/고시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강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