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이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호반건설, 고양 덕은지구 ‘호반써밋 DMC 힐즈’ 분양
서울과 맞닿은 고양시 덕은지구에 전용 84㎡로만 구성된 총 560가구- 편리한 교통 여건과 생활 인프라, 쾌적한 생활, 분양가 상한제 적용 등 소비자들 관심
 
이동석 기사입력 :  2020/11/24 [14: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 4~5베이(Bay)설계, 다양한 수납공간 등 차별화된 상품

 

122() 특별공급, 3() 1순위(당해) 청약 진행, 당첨자 발표는 1211

 

 

호반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 A3블록 호반써밋 DMC 힐즈의 분양에 나섰다.

 

호반써밋 DMC 힐즈는 지하 2~지상 23, 5개동 총 560가구로 조성되며, 전 가구가 소비자 선호도 높은 전용 84로만 구성됐다.

 

이주대책 대상자 1가구를 제외한 559가구가 일반 분양 물량이다.

 

타입별 가구 수는 84A 450가구(이주대책 대상자 1가구 포함), 84B 110가구다. 이 단지는 동훈이 시행하고, 호반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 <고양 덕은지구 ‘호반써밋 DMC 힐즈’ 조감도, 제공: 호반건설>   ©

 

 

분양일정은 122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 1순위 당해지역, 4 1순위 기타지역, 7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211이고, 계약은 22부터 24까지 3일간 진행된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호반써밋 DMC 힐즈 평균 분양가는 3.31965만원이다.

 

1순위 당해지역 청약 자격은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경기도 고양시에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세대주로, 2년 이상의 청약 통장 가입 기간과 예치 금액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고양시는 조정대상지역으로 가점제 비율은 75%, 추첨제 25%이고, 1주택자도 1순위 청약은 가능하다.

 

호반써밋 DMC 힐즈는 교통, 생활 인프라, 주거 쾌적성이 우수한 단지다. 강변북로와 제1,2자유로, 가양대교, 올림픽대로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공사 중인 월드컵대교(마포구 상암동과 영등포구 양평동을 잇는 월드컵대교)가 개통되면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단지는 서울 상암과 가까워 월드컵경기장, 홈플러스, 메가박스 등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수색역 인근에 조성된 상업시설과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근린공원(예정)과 학교용지, 유치원 용지가 있다.

 

또한, 월드컵공원, 한강다목적운동장, 노을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생활이 예상된다.

 

호반써밋 DMC 힐즈는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통풍과 조망권을 확보하고, 4~5베이(Bay)설계를 적용했다.

 

(일부가구 제외)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으며, 드레스룸,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타입별 상이)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GX, 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독서실, 다목적실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이 단지는 초고속정보통신(홈네트워크)건물 인증 최고 등급인 AAA(IoT) 등급을 취득했다.

 

난방, 가스, 조명 제어, 화재 감지 등 기존 홈네트워크 시스템 뿐 아니라, IoT 시스템을 통해 개별 구매한 IoT 생활가전도 통합 제어할 수 있다.(, IoT 가전 별도 구입, IoT 서비스 이용 시 별도 이용료 발생)

 

 

호반써밋 DMC 힐즈 분양 관계자는 호반써밋 DMC힐즈는 서울과 맞닿아 있어 고양시, 마포구, 강서구등의 소비자들이 기다려온 단지다교통, 생활 인프라, 차별화된 상품 등 장점이 많아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호반써밋 DMC 힐즈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을 운영한다. 입주예정일은 202212월 예정이다.

 

<호반써밋 DMC 힐즈 사업개요>

단지 명

호반써밋 DMC 힐즈

위 치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 A3블록

공급 규모

지하2~지상23, 5개동 총 560가구

타입별 가구 수

84A: 450가구(이주대책 대상자 1가구 포함)

84B: 110가구

시행/시공

시행: 동훈 / 시공: ()호반건설

입주예정일

202212월 예정

홈페이지 / 문의

www.hobansummit-dmc.co.kr / 1566-368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호반건설, 고양 덕은지구 ‘호반써밋 DMC 힐즈’ 분양 관련기사목록
  • 호반건설, 고양 덕은지구 ‘호반써밋 DMC 힐즈’ 분양
  •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