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도시관리공사'공기업 도시재생 롤모델' 도시재생 분야 국토교통부 장관상 수상
 
이동석 기사입력 :  2020/08/24 [14: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고양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운영 2년 만에 최고의 도시재생 성과 창출

 

고양도시관리공사(김홍종 사장)는 8월 21일 청주 문화제조창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도시재생 심포지엄에서 공기업 최초 도시재생 분야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 외에도 개인분야에서 고양도시관리공사 도시재생지원센터 정광섭 센터장이HUG 주택도시보증공사 사장상을, 도시재생 방송 아이템 및 정책 분야 아이디어 공모전 조직위원장상을 박현규 주임, 박슬기 코디네이터가 각각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 사진제공=고양도시관리공사  ©



□ 지자체(고양시) 맞춤형 특색있는 도시재생사업프로그램 우수성 인정

 

도시재생 뉴딜사업뿐만 아니라 고양시 도시재생 시범사업‘Go-우리’,  
도시재생 사회적 경제주체 인적자원 발굴사업‘도시재생 플라톤’,
도시재생 국제 포럼‘고양도시포럼’ 등 괄목할만한 도시재생 사업 내용이 이번 심포지엄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 도시재생 고도화 사업 추진 박차

 

공사 김홍종 사장은 “금번 수상으로 고양시 도시재생지원센터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현재까지의 경험과 성과를 바탕으로 향후 ‘청년 지역정착사업’, ‘쇠퇴지역 적정기술 경진대회’, 고양시 도시재생 첫 앵커시설‘토당문화플랫폼(가칭) 운영’ 등 도시재생 고도화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고양=이동석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도시관리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