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자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제4기 고양 관광서포터즈’ 모집
고양시 숨은 명소 탐방...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관광 상품 개발·홍보
 
이동석 기사입력 :  2020/05/18 [12: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관내 관광지와 축제 등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홍보하기 위한 4 고양 관광서포터즈518일부터 62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4 고양 관광서포터즈  20208월부터 1년 간 고양시 도보관광코스를 개발하고 개인 소셜 미디어에 홍보하는 임무를 맡는다.

 

  ©



 

 

 

 

 

 

 

 

 

 

 

 

 

 

 

 

 

 

 

 

 

 

 

 

 

 

 

 

 

 

 

 

 

아울러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 참여의 기회도 주어진다.

 

지난 해 선발된 68명의 3 고양 관광서포터즈 행주산성, 서오릉 등 유명 관광지는 물론 미처 몰랐던 고양시 관내 숨은 명소를 탐방하며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윤병열 문화유산관광과장은 고양 관광서포터즈사업은 서포터즈의 활동을바탕으로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관광 상품을 개발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역대 서포터즈들이 그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해 준만큼 제4기 고양 관광서포터즈도 이에 못지않은 활동을 펼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양시 관광 홍보에 관심이 있고 블로그나 유튜브 등 SNS 계정을 운영 중이라면 국적, 거주지,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고양 관광서포터즈가 될 수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고양시 홈페이지고시공고란을 참조하거나 문화유산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