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S건설,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 24일 견본주택 오픈
덕은지구 A4, A7블록 2개 단지 동시분양… ‘자이’ 브랜드 타운 형성 예정 ...서울과 생활권을 공유하는 핵심 입지…미디어밸리 복합센터 등 개발호재...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 위한 방문 예약 진행해..하루 만에 마감
 
이동석 기사입력 :  2020/04/24 [12: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GS건설은 오는 24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지구 A4블록과 A7블록에 공급하는 ‘DMC리버파크자이 ‘DMC리버포레자이’ 2개 단지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A4블록에 들어서는 DMC리버파크자이는 지하 2~지상 24, 6개동, 전용면적 84~99 702가구, A7블록에 들어서는 DMC리버포레자이는 지하 2~지상 24, 5개동, 전용면적 84 318가구 규모다.

 

 

  ©



타입별로 살펴보면 DMC리버파크자이(4BL)는 전용면적 84 570가구, 전용면적 99 132가구 등 총 702가구, DMC리버포레자이(A7BL)는 전용면적 84㎡ 단일면적 318가구로 각각 구성된다.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는 서울 상암과 접근성이 우수한 만큼 상암의 기존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수색역 인근에 조성된 각종 상업시설 및 편의시설을 공유할 수 있다.

 

쾌적한 주거여건과 안심통학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다.

 

도보권 내 각종 문화행사와 다양한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월드컵공원이 인접해 있고 한강다목적운동장과 노을공원 또한 위치해 있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며, 덕은지구 내 도보권 입지에 유치원 초등학교 및 중학교가 신설예정으로 도보통학이 가능한 교육여건을 갖추고 있다.

 

 

자이 브랜드에 걸맞는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스마트폰을 통해 단지 내 입출입을 자동으로 가능하게 하는 자이 스마트패스 시스템과 외부에서도 세대내 가스, 난방 등을 조절 가능한 자이앱 솔루션 등의 스마트 시스템을 비롯해 전기 및 급수 사용량을 체크해 스스로 절약하는 '자이 에너지 매니저'와 전력회생형 엘리베이터나 세대 내 주방 절수페달, 고효율 LED조명 등 다양한 에너지 절약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인근 풍부한 개발 호재로 인한 향후 주거환경 개선도 주목할 만하다. 우선 마포구 상암동과 영등포 양평동을 잇는 왕복 6차선 월드컵대교가 올해 12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월드컵대교 준공시 일대 교통 혼잡이 크게 해소될 전망이다.

 

 

 다양한 특화 설계도 적용될 예정이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는자이안센터에는 입주민 단지 내 독서실(, 여 별도) 및 작은도서관을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등이 적용된다.

 

자이에만 적용되는 국내최초 환기형 공기청정시스템인 시스클라인(거실/주방 기본 제공)을 비롯해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자이앱 솔루션, 스마트패스 시스템, 미세먼지 알림 보안등, 전력회생형 승강기 등 입주민들의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고려한 다양한 특화 상품이 적용 예정이다.

 

  ©

 

 

GS건설 임성수 분양소장은덕은지구는 서울 상암 및 강서구 등과 인접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보니 이전부터 관심을 보이는 수요자들이 많았다여기에 미디어밸리 복합타운, 월드컵대교 등 풍부한 개발 호재로 인해 지역 가치가 크게 상승될 것으로 기대되며, 조성시 자족도시로서의 면모도 갖출 예정이어서 분양 전부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DMC리버파크자이 ‘DMC리버포레자이견본주택은 오픈예정일인 4 24()부터 5 3()까지 10일간 매일 300, 3000명 예약자에 한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방문 예약은 지난 20일 진행 하루 만에 마감됐다.

 

 

한편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청약 접수가 가능한 방문자 중 추첨을 통해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청약일정은 5 4()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 당해지역 1순위, 7() 기타지역 1순위, 8()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이후 14() DMC리버파크자이, 15()에는 DMC리버포레자이 가 각각 당첨자를 발표하며 26()부터 30()까지 5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271-1번지에서 오는 24일 문을 열 예정이다.

 

입주예정일은 DMC리버파크자이 202211, DMC리버포레자이 2022 10월이다.

 

 

분양문의 : 1661-804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GS건설, DMC리버파크자이·DMC리버포레자이 24일 견본주택 오픈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