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자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대표 글로벌 MICE행사, ‘2019 고양 데스티네이션 위크’ 개최
고양시 주최·고양컨벤션뷰로 주관, 8월 21~23일 엠블호텔 고양 및 고양시 일원에서 개최 . MICE와 지속가능성, 빅데이터, 도시경쟁력 등 최신 이슈 관련 글로벌 전문가들 집결
 
이동석 기사입력 :  2019/08/20 [11: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는 8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고양시가 주최하고 고양컨벤션뷰로가 주관하는 ‘2019 고양 데스티네이션 위크가 개최된다.

 

MICE 산업은 회의(Meeting), 인센티브 관광(Incentive Tour), 컨벤션(Convention), 전시 및 이벤트(Exhibition&Event)의 앞 글자를 조합하여 만들어진 단어로, 지역 및 국가에 큰 사회 문화 경제적 파급효과를 가져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산업이다.

 

고양시는 대한민국 최대 전시컨벤션센터인 킨텍스와 경기 북부 유일의 5성급 호텔인 엠블호텔을 비롯한 다양한 MICE 문화관광자원, 그리고 MICE 전담기구인 고양컨벤션뷰로를 필두로 아시아 대표 MICE 도시로 부상하고 있다.

 

올해로 3회를 맞은 ‘2019 고양 데스티네이션 위크국제 데스티네이션 경쟁력 포럼 아시아 데스티네이션 라운드 테이블 MICE Education Day(시민교육/직무교육) 포스트 투어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기조 강연에는 글로벌 MICE 목적지 지속가능성 지수(Global Destination Sustainability Index) 전문가, 가이 빅우드(Guy Bigwood)지속가능한 MICE 목적지 조성을 주제로 발표하며 박한우 영남대 교수 글로벌PCO협회 회장 마티아스 포쉬(Mathias Posch) 크리에이티브 투어 대표 라지브 콜리(Rajeev Kohli) 글로벌 MICE 컨설팅등 게이닝엣지(GainingEdge)의 전문 컨설턴트 밀로스 밀로바노빅(Milos Milovanovic)MICE 산업과 도시경쟁력 빅데이터 등 다양한 이슈에 대한 주제발표를 이어간다.

 

행사 주관을 맡은 고양컨벤션뷰로는 해를 거듭하면서 고양 데스티네이션 위크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권 MICE 행사에서는 볼 수 없었던 글로벌한 연사진과 다양한 주제 프로그램 고양시의 매력적인 장소에서 진행되는 네트워킹 만찬에 많은 분들이 매력을 느끼신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 올해는 7개국 300여 명의 전문가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하여 모든 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고양 데스티네이션 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