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원마운트, 야외 워터파크 오픈 ∙ 스노우파크 춘계 빙상운동회
“5월 가정의달,어린이날, 원마운트로 봄나들이 가요”
 
이동석 기사입력 :  2019/04/29 [13: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원마운트가 54일부터 야외 워터파크를 개장하고, 스노우파크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참여하는 빙상운동회를 개최한다.

 

 

연일 이어지는 따뜻한 날씨 속에 원마운트는 야외 워터파크를 조기 개장하고 가정의 달에 일찍이 워터파크를 찾는 상춘객들을 맞는다.

 

 

 

▲ 사진제공=원마운트     ©



야외에는 한강과 일산 호수공원을 조망하는 3개의 지상 50m의 익스트림 슬라이드 스카이부메랑고콜로라이드윌링더비쉬와 어른과 아이가 두루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수심의 워터 풀(pool)이 있다.

 

 

▲ 사진제공=원마운트     ©



 

여기에 지붕을 타고 내려오는 2개의 바디 루프탑 슬라이드가 오는 6월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스파와 파티를 즐기는 일부 워터풀을 제외한 야외 전 시설과 실내 워터파크를 4일부터 우선적으로 개방하고, 여름 시즌이 시작되는 6월 초부터 신규 슬라이드 도입과 함께 모든 시설을 전면 개장한다.

 

 

▲ 사진제공=원마운트     ©



 

스노우파크에서는 춘계 빙상운동회 <아이스명랑운동회>가 열린다. 어린이날을 앞둔 4일부터 6일까지 운동회 5종 프로그램 스노우파크달리기 아이스앤초비액션퀴즈 이색썰매찾기 라면만들기 미션사진찍기 등이 진행된다.

 

 

▲ 사진제공=원마운트     ©



 

벚꽃을 휘날리며 완연한 봄을 알리는 마술 공연 스노우블라썸매직쇼도 하루 2회 중앙 무대에서 선보인다. 하우스 안에 스톤을 정확히 집어넣어야 하는 컬링 게임과 퀴즈 대회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다채롭게 치러진다.

 

 

5월 가정의달 및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온라인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 등 판매처를 통해서는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가정의달 테마파크 프로그램과 관련한 보다 자사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