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이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장품 업계 ‘이너뷰티’ 시장호조, 본격 공략화
㈜이트리얼 피부과학브랜드 ‘DR+LAB’ 이너뷰티 시장 출사표
 
이기홍 기사입력 :  2019/02/14 [19:1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국내 여성청결제 시장은 현재 약 300억원 규모로 추산되며 2020년까지 연평균 4% 이상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의약외품으로 분류되던 여성청결제가 2010년 화장품으로 분류되어 시장 진입 장벽이 낮아지면서 호재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워라벨, 소확행 나만의 행복추구를 이어 로서 내 자신에게 집중하는 소비가 점차 늘어나면서,내면에서부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뷰티시장(연평균 68% 성장세)은 매년 고공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피부과학 더마메틱스 브랜드 닥터랩이, 이런 추세와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10년의 노하우로 피부전문가들이 선택한 닥터랩 포 이너 와이 솔루션’ (DR+LAB FOR INNER Y-SOLUTION)전격 출시했다.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겨울철에는 면역력이 떨어지므로, 바이러스나 세균 감염에 더욱 취약할 수 밖에 없다.

 

많은 여성들이 Y존 피부를 연약하다고 인식하고, 여러 불편증세를 겪고 있지만 정작 관리방법을 잘 알지 못해서 방치하고 있는 주의의 사례를 많이 볼 수 있다.

 

Y존 케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10, 20대부터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잘 맞는 안전하고 똑똑한 제품을 선택하여 소중한 Y존을 꾸준히 관리하고 사용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닥터랩 상품 개발 담당자 최유라 대리는 최근들어 여성 청결제 및 이너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올바른 제품과 사용법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세정 제품을 무분별하게 사용할 경우 오히려 질 내부의 산성을 떨어뜨려서 분비물과 건조증을 심화시키기도 하기에 특히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닥터랩 포 이너 와이 솔루션은 기존의 물로 씻어내는 타입의 씻는 여성청결제가 아닌 흡수시키는 고농축 세럼으로, Y존의 보습, 탄력, 가려움증 개선, 화이트닝까지 원스탑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획되었다.

 

pH4.3 약산성 이너세럼으로 건강한 여성의 질 적정산도 pH 3.5~4.5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피부 자극테스트 무자극 0.00 판정으로 안정성을 인정 받았으며, 전 성분 EWG 상위등급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Y존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항산화력에 우수한 식물성 활성성분 삼색제비꽃추출물을 고농축 베이스로 특허를 받은 성분 Naflex12 지유(오이풀뿌리) 추출물 및 노루궁뎅이버섯 추출물),한방원료 6가지 (하수오, 작약, 인동덩굴꽃, 참당귀뿌리, 육계나무껍질, 감초뿌리), 근 수축에 관여하는 펩타이드 6가지 복합체등의 효과적인 구성성분들로 차별성을 확보해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트리얼 브랜드 닥터랩’ (대표자:이영창) 병의원 및 에스테틱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서,국내시장을 넘어 해외시장에서도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해 12월 중국 위생허가를 마쳤으며, 동남 아시아 비즈니스를 위해 방콕 수출 MOU를 체결하는 등 글로벌 화장품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있다. ‘

 

화장품 및 여성 이너뷰티 제품에 이어 향후 헤어, 바디케어, 건강식품 등으로 개념을 점차 확장하여 여성의 외적인 미와, 내적인 미를 함께 책임지는 생활건강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라고 포부를 함께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성청결제,닥터랩 포 이너 와이 솔루션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