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이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방에 끝내는 SNS 조합장선거 '나이스(Nice)' 출시!
(선거공보, 선거공약, 후보자 프로필)
 
이동석기자 기사입력 :  2018/12/19 [11: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엄동설한 속에서도 요즘 전국이  조합장선거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후보 예정자들은 어디론가 전화하기 바쁘고 전화 받기에 바쁘다.

 

그뿐인가 손가락은 SNS 채팅으로 인해 잠시도 쉴 틈이 없다.

 

인터넷의 발달로 시작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선거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선거 전략의 하나로 떠올랐다.

 

 



 

후보자는 SNS를 통해 유권자들과 실시간 소통하기도 하고 자신을 대표할 수 있는 특정한 이미지를 만들기도 한다.

 

그동안 조합장 선거공보물은 통상적인 방법에 따라 인쇄물로 제작되어 선거관리위원회를 통해 유권자에게 전달되는 방식이었다.

 

 

그러나 더플랜21에서 출시하는 나이스(Nice)는 제한된 지면의 선거공보물과 달리 시간과 장소와 공간을 초월해 후보자의 메시지를 유권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게 전달하는 최적화된 SNS조합장선거 플랜이다.

▲   사진제공- 더플랜21

 

 

다시 말해서 나이스(Nice)후보자 자신이 살아온 삶의 이야기와 출마의 변, 선거공약, 후보자 프로필 등을 유권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구성해 경쟁후보와의 선명한 차별화를 추구하는 맞춤형 콘텐츠이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SNS 조합장선거 나이스(Nice) 출시! 관련기사목록
    select h_name,h_url,h_memo from ins_news_ad_link where h_onoff='3' order by h_level DESC,h_name A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