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킨텍스 캠핑장 카라반 6대 추가 설치
23일부터 선착순 예약
 
이동석기자 기사입력 :  2018/08/22 [13: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일산서구 대화동에 위치한 킨텍스 캠핑장에 카라반 6대를 추가로 도입했다.

 

킨텍스 캠핑장은 지난 201612월 오토캠핑존 25, 시민가족캠핑존 45, 카라반존 16면의 시설을 갖춰 개장했다. 이번 카라반 6대 도입으로 당초 계획된 시설을 모두 갖추게 됐다.

 

▲ 사진제공=고양시     © 고양브레이크뉴스



이번 설치된 카라반은 지난해 설치 완료된 10대와 동일하게 6인용으로 제작됐다. 기존과 동일한 가격으로 캠핑장비 없이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다.

 

지난해부터 운영 중인 기존 10대 카라반은 지난 7월말까지 주말·공휴일 97%, 평일 72%의 가동률을 보일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매월 10일 다음 달 카라반 예약자가 몰리며 조기 마감되고 있어 이번 추가 설치를 통해 시설 이용을 원하는 시민 요구에 부응하고 캠핑장에 대한 만족도 역시 상승될 것으로 예상된다.

 

▲ 사진제공=고양시     © 고양브레이크뉴스



시는 카라반 6대 추가분에 대해 오는 24일부터 이용이 가능하도록 일반인에게 개방할 예정이다. 개방일부터 9월말까지의 예약은 인터파크에서 오는 23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캠핑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편의시설 확충, 이용료 감면 대상 확대 등 다양한 시도로 킨텍스 캠핑장이 진정한 힐링 명소가 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