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 화정어린이도서관, 2018 러시아 월드컵 기념 ‘북아트 만들기’ 강좌 운영
 
김승중 기자 기사입력 :  2018/05/31 [13: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고양시 화정어린이도서관은 세계인의 축제 ‘2018 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하며 오는 6월 16일(토) 10시 30분 ‘러시아 월드컵 북아트 만들기’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강좌는 오는 6월 14일부터 개최되는 러시아 월드컵과 관련해 러시아 문화 및 참가국의 문화를 알아보고 축구를 통해 하나되는 의미를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

 

강좌는 월드컵 관련 책인 ‘와글와글 월드컵’과 ‘세상을 울리고 웃긴 축구전쟁 월드컵’을 보며 이야기 나누고 축구의 역사와 기술 및 월드컵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그리고 2018 러시아 월드컵과 관련해 러시아 문화 및 우리나라와 같은 F조 국가에 대해 살펴본 후 러시아 월드컵 북아트 만들기로 마무리 짓는다.

 

‘러시아 월드컵 북아트 만들기’는 관내 초등학생 3~6학년을 대상으로 선착순 접수 받으며 6월 5일(화)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덕양구도서관과장은 “이번 강좌를 통해 평소 접하기 쉽지 않았던 체육 분야의 도서를 탐독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줌으로써 다양하고 풍부한 독서 경험으로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