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시의회의원선거 차선거구 자유한국당 김완규시의원후보 개소식!!
- 일 잘하는 지역일꾼 김완규 3선 도전 시의원! . 김완규 탄현동·일산1동 자유한국당 시의원후보 선거사무실 시장후보선거사무실 방불케 해!
 
이동석기자 기사입력 :  2018/05/16 [11: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완규 자유한국당 고양시의원 차선거구(탄현동, 일산1) 후보는 11일 고양시 일산서구 일현로 42 탄현프라자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지난8년간 지역에서 시의원으로 활동한 만큼 많은 지역인사들이 참가했으며 전 한나라당대표이자 김영선 전 4선의원, 강현석 전 고양시장 , 자유한국당고양정 조대원 당협위원장 , 자유한국당 고양시장 후보 이동환을 비롯, 고양시의 각개 인사들이 참석 및 축하인사를 했다.

 

김완규 후보는 지난 8년간 약속을 하면 반드시 지킨다라는 신념으로 열심히 일 해왔고 이행했으며 지역을 맡겨주신 주민여러분께 다시 한번 재신임의 기회를 주시는 자리라 생각하고 마음을 다잡고 꼭 주민분들의 선택을 받아 마지막으로 지역을 위해 열심히 하겠다.”는 출마선언의 변을 남겼다.

 

이어 김 후보는 당의 지지도가 매우 낮지만 지방자치의원은 당의 지지도에 따라 주민들에게 선택을 받고 일을 하는 것이 아닌 주민들이 어렵고 고민하는 부분을 먼저 찾아서 고민하고 해결하는 것이기에 다시한번 주민들이 김완규를 선택해주실거라는 강한 자신감이 있다.”라고 말하였다.

 

 

▲ 김완규 자유한국당 고양시의원 차선거구(탄현동, 일산1동)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고양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