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고양국제꽃박람회, 어린이날 황금연휴 다채로운 공연 이벤트 펼쳐져
 
김승중 기자 기사입력 :  2018/05/03 [10: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 중인 2018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는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공연 이벤트가 펼쳐진다.

 

연휴 기간 동안 무대에서는 마술 같은 아트 퍼포먼스 ‘페인터즈 히어로’를 비롯해 소년소녀합창단, 중학생 영재 기타리스트 연주, 치어리딩, 태권도 시범단, 인형극, 고양시립합창단, 클래식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군악대, 풍물놀이, 벨리댄스 등이 함께하는 퍼레이드는 2시 30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행사장 내외를 행진하며 관람객과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행사장 곳곳 거리에서는 캐릭터, 마술, 석고마임, 버블쇼, 저글링 등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퍼포먼스도 펼쳐진다.

 



꽃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한 관람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200품종의 절화, 난, 관엽이 전시되는 ‘대한민국 우수 화훼 전시관’에 방문해 명함을 넣으면 추첨을 통해 2개의 사무실을 선정하여 꽃으로 꾸며준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이번 황금연휴에는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아름다운 꽃들의 향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8고양국제꽃박람회는 5월 13일까지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며, 운영 시간은 9시부터 21시까지 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