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불우이웃에 전달할 김장 김치 담그기’행사...고양시 (사)한국미래청소년환경단
 
김승열 기자 기사입력 :  2017/11/19 [19: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고양시 소재 ()한국미래청소년환경단이 독거노인 등 불우이웃에게 전달할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18일 고양 원마운트 광장에서 학생과 학부모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행사는 이봉운 고양시제2부시장과 임형성·이윤승 시의원, 이동환 전 경기도 정무실장, 김택윤 백신고 교장 등 18명의 교장도 참석해 격려했다.

 

▲ (사진제공=(사)한국미래청소년환경단) "사랑으로 버무려요" 이윤승 시의원(왼쪽),이봉운 고양시제2부시장(왼쪽2번째),이동환 전 경기도정무실장(오른쪽) 등이 김치를 버무르고 있다.     © 고양브레이크뉴스

 

이날 버무린 김장 김치는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됐다.

 

이날 김장김치는 ()한국미래청소년환경단이 일산동구 장항동에 500여평의 농지를 마련한 생태텃밭에서 50개 중·고등학생과 학부모들이 가꾼 친환경 농산물이다.

 

()한국미래청소년환경단은 고양과 파주·김포시 등 78개교 1000여명의 학생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생태텃밭 가꾸기와 청소년환경예술제 등 자연친화적인 교육으로 학생들의 올바른 품성향상에 힘쓰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시 (사)한국미래청소년환경단 관련기사목록
  • ‘불우이웃에 전달할 김장 김치 담그기’행사...고양시 (사)한국미래청소년환경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