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이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남 퍼펙트치과 소재현 원장, “2017 대한민국 우수상품 대상” 수상
 
김승열 기자 기사입력 :  2017/09/22 [17: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강남 퍼펙트치과 소재현 원장 진료사진  ©김승열 기자

퍼펙트치과 소재현 원장은 지난 16일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우수상품 대상시상식에서 보건의료부문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양승조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소재현 원장은 자연치 보존을 최우선 원칙으로 한 자체 핵심기술인 미니컷 라미네이트의 탁월함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퍼펙트 치과는 서울 강남 선릉에 위치한 치아성형 특화치과로 매년 1,000case 이상 시술하고 있다. 치아삭제를 최소화해(.1~0.2mm 정도) 기존 라미네이트 보다 안전하고 개인 맞춤디자인으로 더욱 심미적인 효과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소 원장은 2017 대한민국 모범기업인 대상에서 서울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강남경찰서 인권 및 피해자보호(의료소송) 자문위원으로 봉사하고 있다.

 

한편 ‘2017 대한민국 우수상품 대상은 국내 우수 상품들을 국회 각 위원회에서 심사와 심의를 거쳐 시상하는 상이다. 이번 시상식은 한국언론기자협회 주최, 한국언론사협회, 한국교육신문연합회 주관으로 수상자 및 축하객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