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사회적경제기업 발전을 위한 협력 다짐
사회적기업 판로확대 위한 관계자 간담회 개최
 
이동석기자 기사입력 :  2017/08/29 [13: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고양시는 지난 25일 시청 마음나눔터에서 관내 사회적기업·마을기업·협동조합 대표 및 사회적경제 중간조직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기업 판로확대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고양시 사회적경제기업 네트워크 확대 및 상반기 꿈길마켓의 홍보활동 등 성과를 공유하고 하반기 운영 및 발전방안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 사진제공=고양시청     © 고양브레이크뉴스


또한 사회적경제활동 우수사례 및 기업 간 협치 문제
, 애로사항, 시의 정책 방향 등에 대해 이야기하며 사회적경제기업 발전을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시 관계자는 고양시와 사회적경제 기업 211개 대표가 협업해 꿈길마켓을 모범적으로 운영돼 사회적경제 생태계 조성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는 사회적경제인들의 서비스 생산, 판매 등을 지원하는 고양시 특수시책 사업인 고양시 사회적경제 꿈길마켓을 지난해부터 정례화함으로써 강선공원가로수길, 문화공원가로수길, 덕양구청가로수길에서 매월 3회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직접 홍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외에도 사회적경제에 대한 가치를 알리고 사회적경제 인식 개선 및 일자리창출을 위해 사회적경제인 네트워크 활성화 및 한마당 축제, 세미나, 워크숍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