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DMZ국제다큐영화제, 파주서 4월 정기상영회 개최
-감독과의 대화로 관객과의 소통기회 마련
 
김승열 기자 기사입력 :  2017/04/06 [16: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파주시는 DMZ국제다큐영화제의 4월 정기상영회를 갖고 오는 12일부터 '안녕 히어로'란 작품을 메가박스운정점에서 상영한다. /제공=파주시     © 고양브레이크뉴스


(사)DMZ국제다큐영화제가 오는 12일 ‘안녕 히어로’란 작품으로 파주지역 4월 정기 상영회를 개최한다.

(사)DMZ국제다큐영화제는 지난 3월 ‘유튜브 신데렐라’를 시작으로 매월 영화제 상영작에 대한 정기상영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4월 정기상영회는 ‘안녕 히어로’란 작품으로 메가박스 파주운정점 6관(110석)에서 12일 수요일 저녁 8시부터 상영하고 상영 후에는 감독과의 대화를 진행해 관객과 소통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정기상영회는 매월 둘째 주 수요일에 상영하며 8월까지는 전년도 영화제 작품을 상영하고 10월부터 12월까지는 올해 제9회 DMZ국제다큐영화제 상영작을 상영할 계획이다.

정기 상영회는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신청은 DMZ국제다큐영화제 홈페이지와 파주시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올해 제9회 DMZ국제다큐영화제는 오는 9월 21일부터 9월28일까지 8일 간 파주, 고양, 김포, 연천 지역에서 개최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