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동, 중부대학교와 지역사회...협약식 가져
-주민자치위원회, 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힘써달라 - 중부대,지역구성원으로서 책임과 역할 다할터
 
김승열 기자 기사입력 :  2017/03/17 [15: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고양동장과 주민자치위원장은 중부대학교 평생교육원장 등 양측관계자가 만나 지역사회 발전방안을 협의하고 지역사회연계 협약식을 했다./ 제공=고양시     © 고양브레이크뉴스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고양동은 지난 16, 중부대학교 세종관에서 주민자치위원회와 중부대학교의 지역사회 연계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고양동장, 고양동 주민자치위원장, 중부대학교 평생교육원장 등 양측 업무 관계자가 참석하여 지역사회 발전 방향을 위한 간담회를 거친 후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주민 평생교육, 평생학습 지원을 위한 연계 사업에 협력하기로 하였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연계사업 개발 및 운영에 관한 제반사항을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하였다. 이를 통해 주민과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이 활발해 질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안선회 중부대학교 평생교육원장은 고양동의 지역구성원으로서 중부대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주민과 학생들을 위한 협력 사업을 발굴하여 고양동의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지용원 주민자치위원장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고양동 주민과 중부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지역사회 연계협력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히며 “2017년 고양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자치사업과 평생교육 분야에서의 도약을 위해 다양한 지역자원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