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중산동, 푸른고양 나눔장터서 ‘수강생 작품 전시회’ 개최
 
김승열 기자 기사입력 :  2016/09/26 [16: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고양시 중산동자치위원회는 일산문화공원에서 개최된'푸른고양 나눔장터'에서 수강생작품전시와 프로그램홍보,특화상품인 된장,고추장,간장을 판매하고 행사장을 찾은 아이들을 위한 색연필 일러스트 무료행사를 하고 있다./제공=고양시     © 고양브레이크뉴스


고양시(시장 최성) 중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4일 일산문화공원에서 개최된 푸른고양 나눔장터에서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 전시 및 프로그램 홍보, 중산동 특화상품인 된장, 고추장, 간장 판매와 더불어 행사장을 찾은 아이들을 위한 색연필 일러스트 무료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작품 전시회에는 연필인문화, 수채화&유화, 문인화, 생활민화, 캘리그래피 등 9강좌의 수강생이 참여했으며 전시된 작품들의 완성도가 뛰어나 작품 구매를 문의하는 관람객들도 있었다.

 

전통장 판매대에는 장을 시식할 수 있도록 4색 야채를 준비해 행사장을 찾은 이들의 호응을 받았으며 체험부스는 알록달록 고운 색연필 일러스트를 체험하고자 하는 아이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번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 전시회는 프로 작가와 버금가는 실력을 가진 수강생들의 성취감을 높여 주고 주민자치센터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