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6고양가을꽃축제, “신나는 공연이 몰려온다”
- 방귀대장 뿡뿡이, 뚜앙 뮤지컬 등 어린이 프로그램 풍성
 
김승열 기자 기사입력 :  2016/09/22 [17: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16 고양가을꽃축제에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선보여 질 예정이다 사진은 인디언 추장의 복장을 한 공연장면  /제공=고양국제꽃박람회     © 고양브레이크뉴스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실내외에서 개최되는 2016고양가을꽃축제는 풍성하고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동심을 사로잡는 어린이 꽃 문화 축제로 열린다.

 

어린이 클래식 콘서트 ‘함신익과 심포니 송’은 ‘Music and Nature’을 주제로 에델바이스, 오버 더 레인보우, 꽃의 왈츠 등 귀에 익은 작품을 연주한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는 곡에 대한 해설이 곁들여져 더욱 흥미롭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평일 오전, 주말・휴일 오전・오후 2회 예정된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방귀대장 뿡뿡이’ 이벤트 공연과 ‘EBS 딩동댕 유치원 뚜앙’ 뮤지컬은 사전 문의가 이어지며 뜨거운 예매 행렬을 보이고 있다.

 

플라워 마술쇼, 벌룬쇼, 버블쇼 등 직접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꽃박람회 브랜드 상품 패션쇼도 특별 기획 공연된다.

 

곰디와 친구들, 놀이터 구조대 등 TV 인기 캐릭터 및 고양국제꽃박람회 마스코트 코코 등이 함께 하는 퍼레이드도 매일 5회에서 7회 펼쳐지며 어린이들과 사진을 찍어 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밖에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팝페라, 가요, 재즈, 댄스, 태권도 시범, 치어리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을꽃축제를 가득 채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