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산署, “2016 미래첨단 교통안전 엑스포 참가”
-경기북부지방청 전시부스에서 ‘나쁜운전추방운동’홍보
 
김승열 기자 기사입력 :  2016/09/01 [15: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일산경찰서는 고양킨텍스에 열리는 2016 경기미래첨단 교통안전 엑스포에 참가하여 어린이들에게 '교통사고줄이기'홍보에 나서고 있다./제공=일산경찰서     © 고양브레이크뉴스


오늘 일산경찰서(총경 손제한)에서는 9월 1일부터 2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 4홀에서 열리는 ‘2016 경기 미래첨단 교통안전 엑스포’에 참가했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와 경기도의회가 주최하고 킨텍스가 주관하며, 경기북부·남부경찰청, 교통안전공단, 한국도로공사, 교통안전 유관단체 등이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는 “교통사고 줄이기”를 위한 교통안전 의식 제고 및 교통안전산업 육성 기반 마련을 위해 개최되는 것으로 ‘안전한, 편리한 교통, 살기 좋은 경기’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경기북부지방청에서는 시군홍보관 섹터에서 “나쁜운전추방”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교통안전과 관련한 정책들을 소개했다. 

 

박람회 기간 중 일산경찰서는 행사장에 ▴UCC공모전 입상작 게시 ▴유형별 교통사고 사진 전시(음주운전, 보행자 무단횡단, 이륜차 안전모 미착용 교통사고 등) ▴싸이카(리프트 경광등 장착) 비치하여 장비 설명 및 관람객 사진촬영 안내 등 “나쁜운전추방”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하여 교통안전 분위기 확산에 기여했다.

 

손제한 경찰서장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여 시민들에게 교통 안전 의식을 다시금 적극적으로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일산 시민의 교통안전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