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포서, 하계방학 청소년 보호 민∙관 합동캠페인
- 청소년 비행은 NO! 건전한 여름방학을 보내요!
 
김승렬 기사입력 :  2016/08/10 [17: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최재천 김경찰서장이 유관기관과 본서직원들과 함께 편의점 등을 돌며 청소년 비행예방.보호 민.관 합동 캠페인을 하고있다./제공=김포경찰서     © 고양브레이크뉴스


김포경찰서(총경 최재천)는 지난 9일 김포시 사우동 일대 학원가, 먹자골목 등 청소년 밀집지역에서 「하계방학 중 청소년 비행예방・보호 민・관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에는 경찰서장, 김포시청 복지문화국장, 교육청 교수학습장. 김포시학원연합회, 어머니폴리스, 학부모폴리스, 청소년육성회 유해환경감시단, 학교전담경찰관 등 1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사우동 학원가, 먹자골목 일대 편의점, PC방 등에 방문하여 업주에게 청소년보호법 위반 행위 및 처벌규정 등을 설명하고 홍보전단지와 손부채를 전달하였으며, 시민과 청소년 대상으로 비행예방 홍보활동을 벌였다.

 

캠페인에 참여한 청소년육성회 유해환경감시단 신○○은 “방학기간 중 안전하고 건전한 청소년기를 보낼 수 있도록 청소년 유해업소 단속・지도와 청소년을 선도·보호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최재천 경찰서장은 “하계방학 중에는 청소년들이 주로 PC방, 학원가 등에서 생활시간이 늘어나 학교 밖 중심 예방활동이 중요한 만큼 청소년 밀집지역 순찰 강화하고, 청소년 대상 불법행위업소를 집중 단속하여 청소년 선도·보호를 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