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6년 고양시 우수 동아리 경연대회 개최
 
운영자 기사입력 :  2016/07/02 [21: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제공=고양시청     © 운영자

 

고양시는 지난달 30일 일산서구 원마운트 이벤트광장에서 13개 동아리회원을 비롯한 시민 및 주민자치위원, 공무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고양시 우수동아리 경연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에 참가한 13개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 결과 행신3동 한국무용팀이 최우수 동아리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행신3동 한국무용팀은 한국적인 미와 곡선의 예술을 승화시킨 동아리로 지역 주민 간 적극적 활동을 통한 진정한 주민자치 활성화에 의미를 두고 2007년에 결성되어 지속적으로 활발히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우수상에는 풍산동 고양터울림보존회와 송포동 색소폰동아리, 장려상에는 행주동 솔메무용단’, 일산3아마데우스기타합주단’, 주엽2민요장구팀이 각각 선정됐다.

 

특히 이번 경연대회는 다양한 세대, 다양한 장르로 각 팀이 경쟁하며 서로 격려하고 박수쳐 주는 훈훈한 대회였다고 참가자들은 전했다.

 

시 관계자는 원마운트의 적극적인 협조로 시민과 동아리 팀이 하나가 되는 화합과 축제의 장을 만들 수 있었다최우수에 선정된 행신3동 한국무용팀이 오는 91(장소 미정) 개최되는 2016년 경기도 우수동아리 경연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이 나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