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바르게살기운동 주관 ‘국토 청결 환경 가꾸기’ 행사 열어
 
운영자 기사입력 :  2016/07/02 [21: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제공=고양시청     © 운영자

 

 

고양시는 지난 29일 행주산성 한강변에서 지방보조금 지원 사업인 국토 청결 환경 가꾸기행사가 바르게살기운동 고양시협의회(회장 조금복) 주관으로 회원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고 밝혔다.

 

행주산성 한강변은 비가 온 후 상류지역에서 쓰레기가 떠 내려와 바르게살기 회원들이 정기적으로 정화활동을 벌이는 지역으로 이날 행사에서 3톤이 넘는 많은 양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바르게살기 고양시협의회는 매월 하천정화활동과 국토청결환경가꾸기 사업으로 하천주변 잡풀제거 및 산 주변 생활쓰레기 청소 등 지속적으로 쓰레기를 수거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최성 고양시장은 꾸준히 봉사하는 바르게살기운동 고양시협의회 회원들이 있어 고양시가 많이 깨끗해 졌다바쁜 와중에도 봉사활동에 임해주는 회원들이 자랑스럽다. 앞으로 살기 좋은 고양시를 만들기 위해 많이 애써달라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조금복 회장은 앞으로도 많은 봉사활동 참여로 나 하나쯤이야라는 생각보다는 나 하나로서작은 변화가 큰 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고양시협의회가 살기 좋은 고양시를 만드는데 가교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