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창군, 민선6기 출범 2주년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  2016/06/27 [21: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평창군은 2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실과단소장 및 주무담당, 사업담당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6기 출범 2주년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평창군청)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평창군은 2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실과단소장 및 주무담당, 사업담당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6기 출범 2주년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심재국 군수 주재로 진행된 보고회는 5대 공약 25개 이행과제에 대한 그간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미진한 부분에 대한 원인 분석과 대책을 강구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평창군 관계자는 “이번 보고회는 사업의 문제점 분석 및 그에 대한 대책을 도출해 내고 향후 사업을 신속하게 추진하고자 하는 군수의 의지가 담겨 있었다”며 “보고회를 통해 2016년도 주요사업 및 향후 올림픽 개최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 “올림픽 개최 이후에도 사업의 연속성을 가지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공약은 군민과의 약속으로 군정 최우선과제로 선정해 계획대로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부서장의 실천의지와 사업담당의 적극적인 자세가 평창군이 한걸음 도약하고 모든 군민이 함께 웃을 수 있는 원동력이 될 수 있는 만큼 군민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는 공무원의 자세를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평창군은 민선 6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통해 약속된 공약이 임기 내 실현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기로 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강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 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